기아자동차 보유 고객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기아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방법 및 출동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기아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란
기아자동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노상 고장 차량의 원활한 긴급출동을 위해 신속한 기동력으로 24시간 운영되는 서비스입니다.
기아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출동비용
차제 및 일반부품 무상보증기간인 3년/6만 km 이내 차량에 한해서 무상 출동 가능하나 고장 원인(외부 충격 및 고객 과실)에 따라 비용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은 차량마다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기아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시 확인 사항
- 차량번호
- 차량 종류
- 차량 소유자
- 총 주행거리
서비스 신청 시 확인할 사항은 차량번호, 차량 종류, 차량 소유자 이름, 총 주행거리 등을 확인하게 됩니다. 신차이거나 정비 이력이 없을 경우 차량번호로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때는 차대번호로 차량조회가 가능합니다.
자동차등록증 소유자로 등록된 이름 확인이 필요합니다. 출동 기사 배정을 위한 위치 확인이 필요한데 주소 확인이 어려울 시 차량 위치 인근 건물이나 상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
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 위치 시 주소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 휴대폰 기지국을 확인 후 출동도 가능하다고 합니다.
기아자동차 긴급출동 연락처
080-200-2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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